붙이는네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다혜 조회 6회 작성일 2021-06-19 15:43:52 댓글 0

본문

오호라 젤네일 붙이기︱2주 사용 후기젤 탑코트 바르고 지속력 비교까지!

#오호라젤네일 #셀프네일 #ohora

이번에는 셀프 네일에 관심이 생긴 겸 인스타에서 광고하는 오호라 젤 네일을 붙여봤어요
팁 타입은 뭔가 인위적이고 스티커 타입은 볼륨이 없어서 너무 스티커 같고
무엇보다 스티커는 탑코트를 발라도 울거나 떠서 4~5일안에 다 떨어지더라고요ㅜ
오호라도 큰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지속력이 길어서 만족스러워요

후기 영상 찍고 손톱 자르고 4일 지나서 손끝 부분이 깨지기 시작해서 18일째에 제거했어요
제거는 일반 젤 네일 제거하는 것처럼 솜에 리무버를 적셔서 쏙 오프 클립에 고정하면
15분 정도 지나서 쉽게 제거돼요 ଘ(੭*ˊᵕˋ)੭ 
손톱 건강을 위해서 제거하고 일주일 정도는 손톱 영양제로 관리 하려고요٩(ˊᗜˋ*)و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음 영상에서 또 봐요

BGM Song by grdnrush(가든러쉬)
https://www.youtube.com/c/grdnrushmusic
hyun : 오늘 배송받아서 해보려구용!ㅎㅎ 손톱이 이쁘시네요
호도까기TV : 손톱이 넘 예쁘셔서 더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da da : 살짝 늘려도 되는데..
송Anne : 이거보고 구매했습니다..,
최단아 : 나도 살거야!!

오호라 젤네일 자연스럽게 붙이는 꿀팁 #내돈내산 #솔직후기 #꿀팁대방출

안녕하세요, 릴리스입니다.
이번 영상은 오호라 젤네일 리뷰를 준비해봤어요.
워낙 반응이 좋은 제품이라 쿠폰이 생긴 김에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봤는데요.
이건 셀프 젤네일의 신세계...

오늘이 5일 째인데 넘나 멀쩡하게 유지되고 있어요.
조금 더 지켜보고 다음 영상에서 유지 기간과 제거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그럼 모두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요.
다음에 또 다른 영상으로 만나요!



[제품 정보]
알콜스왑
오호라 젤네일 N 블루밍 14,800원 (https://www.ohora.kr)
네일 가위, 우드스틱
논와이프탑젤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hello_lilys
[Bussiness email] 1206116@naver.com
라임 : 근대그거 한번부쳐밧는대 불편해요 근대 엄청예뻐요!!!!
멋쟁이토마토 : 화면상 오른손 엄지 손톱에는 무슨 제품 사용하셨나요??
Kim moon : 실제로 3주 붙이고 있었습니다... 진짜 돈 안아까워요!!
최진아 : 개이쁘다...
한예주 : 손은 어떻게 하얗게 만들어요?ㅠㅠ 전 손이 너무 꺼매서ㅠ

[셀프젤네일] 젤네일 스티커 같이 붙여볼까요?(잘 붙이는 TIP❤️)

안녕하세요 도비솔입니다

오늘은 댓글로 요청해주신 모디 젤네일 디자인팁을
사용해 봤는데요~
젤로 되어있는 스티커는 처음 봐서 신기했어요 ㅎㅎ

잘 붙여주기만 하면 짧은 시간에 예쁜 네일을 완성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내가 원하는 디자인대로 할 수는 없지만
종류가 많아서 맘에 드는 디자인이 있으시다면
시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제 영상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나의보물56보9124 : 손톱이길지않아서안돼요ㅜㅜ
퐄카칩 : 유지기간은 얼마정도에요??
강다니엘바라기 : 이거 어디서 사셨어요? 저두 사고 싶어요
PeePee PooPoo : 일반 네일 스티커랑 젤 네일 스티커가 다른게 딱딱하게 굳는거/안굳는거 말고 다른 점이 있나요? 지속력은 어떤게 더 나은지 궁금하네요!
Ariel 1.9.8.9 : 아리따움꺼네요 ~~

... 

#붙이는네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37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javisi.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